담당업무
< 애니메이트 물류/영업지원 >
ㆍ 수출입 업무
(50%)
- 서류(인보이스, 패킹리스트) 작성
- 일정 및 서류 관리
- 해외 수입 상품 국내 로컬 작업
- 수출입 관련 매입 전표 관리 및 비용처리
- 포워딩 업무 관련 소통
ㆍ 영업지원 업무(50%)
- 오프라인 매장 월마감 정산
- 법인카드 정산(기안상신~회계전표 작성)
- 수입상품 리스트 번역 및 등록(ERP)
- 상품리스트 편집 및 공유
- 세금계산서 처리
근무조건
ㆍ 근무형태 : 입사
후 1년 계약 (수습기간있음/정규직전환가능)
ㆍ 근무시간 : 10:00
~ 17:00 (휴게 1시간)
ㆍ 급여 : 월240만(세전) (★식대
포함★)
ㆍ 근무지 : 서울시
마포구 양화로 188 AK플라자 홍대 5층 애니메이트 홍대점
ㆍ 복리후생 : 국민연금, 고용보험, 산재보험, 건강보험, 연차, 퇴직금
지원조건
ㆍ 학력 : 무관
ㆍ 경력 : 무관
ㆍ 지원자격
- OA(엑셀, 워드 등) 작성 가능자
- 일본어 능통자 (비즈니스 레벨)
우대사항
- 무역관련 수출입 업무 경험자
- 유사 업무 경력자
전형절차
ㆍ서류전형 > 1차 면접 > 합격
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